뉴스센터

(주)대주기계의 최근 소식, 업계 동향 등 관련 뉴스소개입니다.

Home 홍보센터 뉴스센터
(주)대주기계-안동대학교 산학교류협약 체결 2017.04.23 23:21:13


(채널 경북 2015.08.18  14:01:36)

국립 안동대학교(총장 권태환)는 (주)대주)기계(대표이사 이재형)와 8월 17일(월) 오전 11시 안동대 본부 3층 대회의실에서 인력양성 및 장학지원을 위한 산학교류 협약을 체결하고 발전기금 기탁식을 가졌다.
(주)대주기계는 지난 2010년 3월 22일 안동대와 산학교류 협약서를 체결하여 학생장학금 등을 위한 발전기금으로 네 차례에 걸쳐 8억 1천만 원을 기부한 바 있으며, 이번 협약으로 발전기금 3억 원을 추가 기탁함에 따라 총 11억 1천만 원을 기부하게 됐다. 이번에 출연되는 기부금은 연구개발 사업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 (왼쪽부터) 최영대 오성디스플레이 대표이사, 신상문 생산기술센터장 전무, 황철주 주성엔지니어링 대표이사, 최영근 구매그룹장 상무, 김원남 탑엔지니어링 대표이사, 정철동 CPO 부사장, 윤주식 티엠테크 대표이사가 LG디스안동대학교와 (주)대주기계는 산학협력 활성화를 통하여 교육 및 연구의 공동발전의 기반을 더욱 공고히 하고, 산업 현장에 필요한 전문 인력을 양성함으로써 성공적인 산학협력의 계기가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재형 (주)대주기계 대표이사는 ‘우수한 인력을 현장에 활용할 수 있어 성공적인 산학협력이 되고 있다’며, ‘지역을 대표하는 안동대학교와 지속적으로 협력하길 희망한다’고 전하였다. 권태환 안동대 총장은 ‘앞으로 학교와 기업체와의 산학교류를 더욱 활성화하고 지역사회가 원하는 인재를 배출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화답했다.
한편, (주)대주기계는 공장 자동화 설비와 각종 공정에 필수 동력원인 압축공기를 공급하는 에어컴프레서와 에어클린시스템을 전문으로 취급하는 업체로서 1987년 설립하였으며 각종 플랜트 및 반도체 제조공정에서 사용되는 청정압축공기 시스템을 설계·제작하는 분야에서 국내 최고의 규모와 기술력을 자랑하고 있다.

게시글 이전 다음
이전 (주)대주기계 춘계 야유회 개최
다음 2015년 동반성장 새해모임
비밀번호 질문 종류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